본문 바로가기
마음챙김의 글/시 한편의 여유

윤보영 시인 가을시 모음 ‘가을 커피’ 외

by 늘해나 2022. 10. 2.
728x90
반응형

 

윤보영 시인의 가을시 모음 

 

윤보영 시인의 가을시 섬네일 이미지

 

 

 

가을 커피

 

- 윤보영

 

가을이다

그대 생각처럼

가슴 따뜻한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은 가을!

 

커피를 마신다

가을을 마신다

 

 

머그잔에 커피를 따르는 모습

 

 

 

 

가을 연서

 

- 윤보영

 

꽃으로

구름으로

가끔은 향기로

네가 행복할 수 있다면

너의 눈길이 머무는 곳마다

사랑으로 머물고 싶은

가을 아침.

 

 

낙엽 쌓인 길과 아침 안개

 

 

 

 

가을 그리기

 

​- 윤보영

 

 

기분이 좋아요

기분이 좋다는 것은

가볍다는 뜻

 

가볍다는 것은

그리움을

내려놓았다는 뜻입니다.

 

내려놓았다는 것은

그리움을 펼침이고

펼침은 넓다는 뜻

 

넓은 가을을 그렸습니다.

나보다는

그대가 더 행복했으면 좋겠기에

어제처럼

들꽃으로 그렸습니다.

 

기분 좋은 아침에

행복까지

덤으로 얻었습니다.

 

들국화가 피어있는 모습

 

 

 

 

가을 이야기

 

- 윤보영

 

 

가을로 들어서고 보니

차츰 날이 차집니다

 

저는 찬 것보다

따뜻한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내려간 온도만큼

그대 생각 꺼내 가며

높여야겠습니다.

 

 

가을 자연 풍경

 

 

 

 

가을 데우기

 

​- 윤보영

 

 

가을이라

쌀쌀해진 날씨는

온도를 높여 데우고

 

가을이라

쌀쌀해진 기분은

그대 생각으로 데우고

 

가을이 좋다

따뜻해서 좋다.

 

 

빨갛게 물든 단풍 잎

 

 

 

 

가을 하늘

 

​- 윤보영

 

 

하늘이 너무 맑아

'너!' 하고 적었더니

'나?' 하고

웃는 네 얼굴 내민다

 

눈, 코, 입

너무 예뻐

하늘을 보다가

하늘채 가슴에 담았다.

 

 

파란 가을 하늘과 넓은 들판

 

 

 

 

가을 스케치

 

​- 윤보영

 

 

너는

낙엽이다

 

너는

바람이다

 

너는

하늘이다

 

너는

내 가슴이다

 

네 생각 하다

그려진

그림!

 

 

노랗게 물들어가고 있는 가을 숲

 

 

 

 

귀뚜라미

 

​- 윤보영

 

 

늦은 밤

가을이 데려온

귀뚜라미 소리가

그대 생각을 불러왔습니다

 

귀뚜라미는

가을이다

가을이다

귀를 울리고

 

그대 생각은

보고 싶다

보고 싶다

그리움을 울리고.

 

 

등불 주변에 모여든 낙엽 모습

 

 

 

커피시인 윤보영 감성시 모음

커피 커피에 설탕을 넣고 크림을 넣었는데 맛이 싱겁네요 아~ 그대 생각을 빠뜨렸군요. 너여서 더 좋다 나는 커피를 닮은 사람이 좋다. 향기로운 커피처럼 분위기 있으면서 편한 사람 커피처럼

bookhapp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