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예술공간/음악 이야기

비비 ‘밤양갱’ 가사와 노래

by 늘해나 2024. 4. 13.
728x90
반응형

 

‘밤양갱’ 섬네일 이미지

 

‘밤양갱’ 가사와 노래

 
“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
요즘 중독성 있는 노랫말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밤양갱’은 비비가 2023년 2월에 내놓은 신곡입니다.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사랑의 아름다운 기억을 ‘밤양갱’에 비유한 이 노래는 장기하가 작사 및 작곡한 것으로, 밝은 왈츠 선율에 비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실려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 같은 느낌을 줍니다.
 
비비의 노래 ‘밤양갱’이 인기가 많아지자 이에 힘입어 양갱류 매출도 덩달아 늘었다고 합니다.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을 먹으면서 ‘밤양갱’ 노래도 감상하세요^^
 
 

밤양갱 M/V 캡처
밤양갱 M/V 캡처

 

 

밤양갱

 
- 비비 노래
 
 
떠나는 길에 니가 내게 말했지
'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
잠깐이라도 널 안 바라보면
머리에 불이 나버린다니까’
 
나는 흐르려는 눈물을 참고
하려던 얘길 어렵게 누르고
'그래 미안해'라는 한 마디로
너랑 나눈 날들 마무리했었지
 
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
내가 먹고 싶었던 건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이야
 
떠나는 길에 니가 내게 말했지
'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
아냐 내가 늘 바란 건 하나야
한 개뿐이야 달디단 밤양갱
 
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
내가 먹고 싶었던 건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이야
 
상다리가 부러지고
둘이서 먹다 하나가 쓰러져버려도
나라는 사람을 몰랐던 넌
 
떠나가다가 돌아서서 말했지
'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
아냐 내가 늘 바란 건 하나야
한 개뿐이야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 노래 패러디한 TV 동물농장 화면 캡처
'밤양갱' 노래 패러디한 TV 동물농장 화면 캡처

 

'밤양갱' 노래 패러디한 TV 동물농장 화면 캡처
'밤양갱' 노래 패러디한 TV 동물농장 화면 캡처

 

 

 

▽ 비비 – 밤양갱 Official M/V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