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예술공간/음악 이야기

[위로 노래] 미생 OST ‘내일’ 노래와 가사

by 늘해나 2024. 2. 18.
728x90
반응형

 

미생 OST ‘내일’ 섬네일 이미지

 
 

미생 OST ‘내일’ 노래와 가사

 
 
tvN 드라마 <미생>의
두 번째 OST인 ‘내일’은
싱어송라이터 한희정이 불렀습니다.
 
한희정 가수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맑은 음색으로
담담하게 부르는 노래가
토닥토닥 다독이듯 위로를 주네요.
 
사실 얼마 전
KBS 예능 <1박 2일>에서
이 노래를 처음 들었어요.
 
게임에 진 문세윤이
추운 텐트 안에서 자게 되었는데,
오늘 하루 너무 힘들었다며
노래 한 곡 듣고 자겠다고 하면서
핸드폰으로 이 노래를 들려줬어요.
 
이 노래가 마음에 들어
자주 듣게 되네요.
지친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이 노래를 감상해보세요.
 
 

‘내일’ 가사 들어간 이미지

 
 
 

◎ 곡 정보

 
노래 : 한희정
앨범 : 미생 OST Part 2
장르 : 발라드
작곡 : 박성일
작사 : 서동성
발매 : 2014
 


 
 

◎ 내일 (가사)

 
모두가 돌아간 자리
행복한 걸음으로 갈까
정말 바라던 꿈들을 이룬 걸까
 
밀렸던 숙제를 하듯
빼곡히 적힌 많은 다짐들
벌써 일어난 눈부신 해가 보여
 
또 하루가 가고
내일은 또 오고
이 세상은 바삐 움직이고
그렇게 앞만 보며 걸어가란
아버지 말에 울고
 
셀수록 가슴이 아픈
엄마의 늘어만 가는 주름
조금 늦어도 괜찮단 입맞춤에
 
또 하루가 가고
내일은 또 오고
이 세상은 바삐 움직이고
그렇게 앞만 보며 걸어가란
아버지 말에
또 한참을 울고
 
다짐을 해보고
어제 걷던 나의 흔적들은
푸르른 하늘 위로
나의 꿈을 찾아 떠나고
 
난 고집스런 내일 앞에
약속을 하고
매일
 
 
 

▽ 미생 MV – 한희정 노래 ‘내일’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