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챙김의 글/재미 유머 모음

재밌는 명언, 웃긴 명언

by 늘해나 2021. 10. 13.
728x90
반응형

재밌는 명언, 웃긴 명언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자전거에 앉아서 우는것 보다
포르쉐에 앉아서 우는게
훨씬 낫다.

 



나보다 느리게 운전하는 사람은
전부 '멍청한 자'이고,

나보다 빠르게 운전하는 사람은
전부 '미친 자'이다.




행복을 돈으로 살 수 없다면
혹시 돈이 모자란 건 아닌지
확인해 보자.



고생 끝에
골병 난다.



우울의 원인 같은 건
찾지 마세요.

다 '돈이 없어서' 입니다.

 

 



내가 맞았을 땐
아무도 기억 못 하는데,

내가 틀렸을 땐
다 기억한다.

 




남들이 알아주지 않더라도
너의 일을 묵묵히 하다 보면
결국 남 좋은 일만 하게 된다.

 



사람들은
할 말이 없으면
욕을 한다.

 



"내 너 그럴 줄 알았다!"
그럴 줄 알았으면
미리 말을 해주던지!



돈 없다면서 밥은 잘 사 먹는다.
돈 없다면서 술은 잘 마신다.
돈 없다면서 담배는 피운다.
돈 없다면서 커피는 꼭 들고 다닌다.
그렇다. 우리가 그렇다.

 

 

 

 

행복을 나누면
질투가 되고,

슬픔을 나누면
약점이 되더라.

 



이기는 자가
강한 게 아니라

버티는 자가
강한 거더라.


아프냐고 묻지마!
화장을 못했을 뿐...

 



노는 건 지겨울 수 없다.
돈없이 노는게 지겹지



가는 말이
고우면 얕본다.



어제보다 나은
내일은
토요일뿐!

 

 

 


젊었을 땐
돈이 최고인 것 같고
돈만 준다면 뭐든 다 할 것 같지만,

늙고 나면
돈은 네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최고다.

 



세상에서 가장 도움이
안 되는 이론은?

제가 알기론...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너무 늦었다.

 



열심히 살지 않으면
내게 허락된 천국은
딱 3가지입니다.

- 알바천국. 김밥천국. 솔로천국 -

 



아침부터 "너 일하기 싫냐"는
말을 들었다.
진정 나를 알아봐주는
상사와 함께 일하고 있다.

 

 

 


맨날 최선을 다하지는 마라.
피곤해서 못산다.

 



하나를 보고
열을 알면...
무당



티끌 모아봐야
티끌이다.

 



살까 말까의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

 



미뤄봤자
그 일 어차피 내가 한다.



참을 인이
세 번이면
호구

 



참으면
아무도 모른다.

 

 

웃긴 명언들보단
너무 현실적이라 웃픈 게 많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